뉴스

News

람대쉬 신 하이엔드 5중날 전기면도기 ES-LV9U 출시

2023-07-18

파나소닉코리아람대쉬 신 하이엔드 5중날 전기면도기 ES-LV9U 출시


  • -파나소닉 최고급 라인 ES-LS9AX 6중날과 동일한 턱수염 트리밍 블레이드 장착
  • -20개 방향으로 움직이는 플렉서블 헤드로 굵고 많은 수염도 깨끗하게

-수염 밀도에 따라 파워 자동 제어, 피부 자극 최소화


2023년 7월 18일 (서울, 한국) –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신 하이엔드 5중날 전기면도기 ES-LV9U(이하 LV9U)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V9U는 파나소닉 최고급 라인인 ES-LS9AX 6중날과 동일한 턱수염 트리밍 블레이드를 가운데에 장착한 게 특징. 티타늄으로 코팅된 턱수염 트리밍 블레이드는 면도 후에도 뿌리가 남기 쉬운 턱 주변의 긴 수염을 날 면도기 못지않게 말끔하고 빠르게 정리한다.

 

여기에 LV9U는 얼굴의 윤곽에 맞게 슬라이드, 트위스트 등의 움직임을 최대 20방향으로 유연하게 구현하는 20D 플렉서블 헤드를 채택했다. 면도날 사이에 탑재된 두 개의 롤러 슬라이드는 헤드 회전 시 피부와의 마찰을 감소시켜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선사한다. 파나소닉만의 면도날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면도날의 칼끝 각도는 30° 각도로 예리하게 만들어졌다. 예리한 면도날은 최소한의 스트로크로 모든 유형의 수염을 막힘없이 잘라낸다.



또한 LV9U는 고속 리니어 모터를 탑재하여, 분당 약 14,000번의 스트로크로 약 7만 번의 커팅 액션을 실현한다. 배터리가 소모될 때까지 일정한 커팅 속도로 면도할 수 있어 언제나 최상의 면도가 가능하다. 아울러 초당 약 220회로 수염 밀도를 감지하는 람대쉬 인공지능(AI) 기술은 수염의 밀도에 따라 파워를 자동 제어한다. 수염이 많은 부위에서는 강하게, 수염이 얇고 적은 부위에서는 파워를 줄여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면도하는 것.

 

LV9U는 IPX7등급 완전 방수 설계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습식과 건식 면도가 모두 가능하다. 충전 겸용인 세정 거치대가 포함돼 사용 후 거치대에 두면 충전과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관리가 간편한 것도 장점. 특히 출근 준비로 분주한 아침 시간에 주로 면도기를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1시간 충전으로 5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본체의 5단계 LED 표시를 통해 배터리의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실용성도 챙겼다.



LV9U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어센틱한 컬러인 매트 블랙을 채택하여 파나소닉 람대쉬 전기면도기의 날카롭고 선진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파나소닉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층 탄탄해진 람대쉬 전기면도기 구성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LV9U의 정가는 599,000원이며, 구입 문의는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실(02-2106-6672)을 통해 할 수 있다.